카테고리 없음

다저스 대 컵스

nicentsantla 2022. 9. 17. 02:18

컵스, 다저스 상대 팀 노 히터 달성


올 시즌 부진했던 무키 베츠와 맥스 먼시가 나란히 활약하며 다저스가 샌디에고 상대 10연승을 이어갔다. 5경기 연속 선발 출전한 김하성은 볼넷 2개를 추가하며 멀티 출루 경기를 펼쳤다. 보스턴과의 경기에 선발 출전한 최지만은 볼넷 하나를 추가하며 12경기 연속 출루에 성공. 전날 2루타를 기록했던 피츠버그 박효준은 트리플A로 강등됐다. 벌랜더를 상대한 토론토는 8-9번 타자의 깜짝 백투백 홈런에 힘입어 3연승 행진. 필라델피아와 미네소타는 8회 극적인...

다저스의 챔피언십 상대 컵스? 워싱턴? 어디가 유리


노히트노런 기록한 컵스 선수들 시카고 컵스가 로스앤젤레스 다저스를 상대로 팀 노히트노런을 기록했다. 컵스 선발 잭 데이비스는 6이닝 동안 5볼넷 4탈삼진 무실점으로 호투하며 승리 투수가 됐고, 뒤이어 라이언 테페라, 앤드루 샤핀, 크레이그 킴브렐이 1이닝씩 안타 없이 막으며 노히터 경기를 완성했다. 보통 노히트노런은 '대기록'이라 표현하지만, 올 시즌엔 이런 표현을 붙이기가 무색할 정도로 관련 기록이 쏟아지고 있다. 이는 현대 야구를 시작한 1900년 이후 최다 타이기록이다. 1990년, 1991년, 2012년, 2015년에도 7번의 노히트노런 경기가 나왔다. 한 다저스 대 컵스 노히트노런 최다 기록은 올해 깨질 가능성이 매우 크다. 올 시즌 리그 타율은 0. 238로 예년에 비해 크게 줄었다. 현대 야구를 시작한 뒤 최저 수준이다. 그러나 검사를 시작한 이후에도 투고타저 현상은 계속되는 분위기다. 이날 보스턴 레드삭스는 탬파베이 레이스전에서 8회 1사까지 단 한 개의 안타도 허용하지 않으며 노히터 경기를 펼치다 아웃카운트 5개를 남겨두고 안타를 맞았다. 한편 이날 컵스는 4-0으로 승리했다.

다저스, '커쇼


LA 다저스와 샌디에고의 시즌 첫 맞대결. 올 시즌 부진했던 무키 베츠와 맥스 먼시가 나란히 활약하며 다저스가 샌디에고 상대 10연승을 이어갔다. 5경기 연속 선발 출전한 김하성은 볼넷 2개를 추가하며 멀티 출루 경기를 펼쳤다. 200. 333. 367. 보스턴과의 경기에 선발 출전한 최지만은 볼넷 하나를 추가하며 12경기 연속 출루에 성공. 전날 2루타를 기록했던 피츠버그 박효준은 트리플A로 강등됐다. 벌랜더를 상대한 토론토는 8-9번 타자의 깜짝 백투백 홈런에 힘입어 3연승 행진. 필라델피아와 미네소타는 8회 극적인 역전으로 나란히 연승을 이어간 반면 화이트삭스는 실책을 남발하며 5연패에 빠졌다. 현재 2999안타로 3000안타까지 1개 만을 남겨둔 미겔 카브레라는 경기가 비로 연기되며 대기록 달성을 다음날로 미뤘다. 00 L: 마르티네스 0-2 4. 30 지난해 저스틴 터너가 "19번의 월드리시즈"라고 언급한 양 팀의 맞대결은 시즌 초반 엄청난 명승부를 이어가다 샌디에고가 힘이 빠진 후에는 다저스의 압도적인 우세로 막을 내렸다 9연승. 그리고 양 팀 모두 좋은 분위기에서 맞이한 첫 번째 맞대결. 선제 득점을 올린 쪽은 샌디에고였다. 2회 프로파의 볼넷과 호스머의 안타로 만든 1사 1,3루 찬스에서 마이어스가 땅볼로 한 점을 올렸다 0-1. 4회까지 번번이 찬스를 놓친 다저스는 5회 베츠의 시즌 첫 홈런 1-1 과 먼시의 시즌 2호 홈런으로 역전에 성공 2-1. 그리고 7회 먼시가 무사 만루상황에서 쐐기 2타점...

시카코 컵스 vs LA다저스


 디비젼 시리즈 정리 - 시카고 컵스 천신만고란 표현이 너무 어울렸던 디비젼 시리즈였다. 5차전까지 가는 혈투에 마지막 5차전도 1점차 신승을 거두었다. 1차전은 카일 헨드릭스가 7이닝 무실점 호투를 했고 팀의 두 기둥 크리스 브라이언트와 앤소니 리조가 3타점을 거두며 3-0 승리를 가져왔다. 2차전 패배는 뼈 아팠다. 하지만 3차전 포스트 시즌 처녀 출전 호세 퀸타나와 역투와 불펜진의 완벽 봉쇄 그리고 리조의 빗맞은 안타가 결승타가 되며 맥스 쉬어저의 호투를 무산 시키며 2대1의 힘겨운 승리를 거둘 수 있었다. 하지만 4차전은 반대 양상으로 스티븐 스트라스버그가 7회까지 삼진을 12개를 뽑아내며 무실점 역투를 하고 1점차 팽팽한 승부에서 터진 마이클 테일러의 만루 홈런으로 워싱턴이 5대0 승리를 가져간 것이다. 마침내 운명의 5차전. 워싱턴은 0대1로 뒤지던 2회말 대니얼 머피와 테일러의 홈런으로 대거 4득점 경기를 역전 시켰다. 하지만 3회 에디슨 러셀의 땅볼과 지오 곤잘레스의 폭투로 컵스는 한 점차까지 추격에 성공했다. 5회 컵스는 러셀의 2루타와 하비에르 바스케스 타선에 매트 위터스의 송구 실책과 패스트 볼이 나오며 다시 실점하며 경기가 뒤집혔다. 그 이후 워싱턴도 지속적으로 추격하며 한 점차까지 압박했지만 7회 2사후 투입된 마무리 웨이드 다저스 대 컵스 44개의 투구를 하며 끝까지 힘겹게 리드를 지키며 3년 연속 챔피언쉽 시리즈에 진출을 마무리 지었다. - LA 다저스 로비...

06.08.2022 합천 날씨


허굴산은? 일명 허불산 경상남도 대병면에 위치한 해발 682m의 산이며, 길목에 바라보면 산 중턱을 바라보면 굴안에 부처님이 앉아 있는 것 같아 바랑을 벗어놓고 올라가 보면 부처님은 온데간데 없고 허굴만 있다고 다저스 대 컵스 墟堀山이라 한다. 허굴산은 바로 옆의 봉화산 금성산악견산과 다저스 대 컵스 천태만상의 바위 산으로 솟아 험악한 모습으로 높이가 엇비슷하며 이 중 제일 높은 허굴산이 우람하여 맹주 노릇을 한다. 허굴산[墟堀山],금성산[金城山],악견산[岳堅山],의룡산[儀龍山]을 합하여 합천 대병4악이라 하며 연계하여 산행을 할수 있다. 그중에서 합천의 벚꽃은 무려 100리에 이르는 길이의 벚꽃길인데 1리가 400M니 합천 날씨 무려 40km. 전국에서 가장 길다고 말하는 합천의 백리벚꽃길. 벚꽃길이 조성된지 아직 오래되지 않아 큰나무 작은나무가 섞여있지만, 길넓고 다른 명소에 비해 사람이 적어 차를 타고 벚꽃길 드라이브를 하기에는 합천만큼 좋은곳이 없는듯 합니다. 코스: 장단리 - 월강교 - 장군바위 - 용바위 - 허굴산 - 코끼리바위 .


25.07.2022 시카고 불스


명예의 전당처럼 조건이 까다로운 것은 아니지만 팬들이 납득할 만한 공헌을 한 선수들만이 누릴 수 있는 특권이니 그럴 만도 하다. 팀의 상징으로서 많은 추억을 안기며 팬들과 함께 울고 웃었던 그 동질감만 다저스 대 컵스 시카고 불스. 네 번째 순서는 1990년대를 풍미했던 최강팀, 시카고 불스다. 1965년 프로에 진출해 볼티모어 불리츠의 지명을 받았던 슬로언의 커리어가 꽃피운 시기는 불스 유니폼을 입고 난 후부터. 익스팬션 드래프트를 통해 신생팀 불스에 합류한 그는 수비에서 맹활약을 펼치며 창단 첫 해, 팀을 플레이오프로 시카고 불스. 네 차례 올-디펜시브 퍼스트 팀에 이름을 올렸고 세컨드 팀에도 2차례나 뽑혔다. 하지만 애석하게도 우승과는 인연이 닿지 않았다. 그는 리바운드 능력이 탁월한 가드였다. 통산 평균 7. 4개를 잡아냈다. 스틸 역시 2. 15개를 기록했을 정도로 뛰어났다. 무릎 부상 때문에 커리어는 그리 길지 않았는데 그럼에도 다저스 대 컵스 불스 역사상 네.


02.08.2022 모더 나 2 차 기간


아스트라제네카와 화이자 모두 접종 완료 모더 나 2 차 기간 합치면 240만, 그리고 얀센은 1차 접종만으로 예방 접종이 끝나죠. 56만. 맞지도 않은 주사를 맞은 것처럼 별별 소릴 하더니, 이젠 별일 없다는 식으로 넘어가는 언론을 보면서 굉장히 답답하단 느낌이 듭니다. 부작용의 부분을 좀 더 강조해줬다면 보통 겪는 통증을 넘어선 고열과 오한의 문제를 좀 더 대비했을지도 모를일인데 말이죠. 언제부터 저런 다저스 대 컵스 봤다고. 좋은 소식이라면 7월부터 7월부터 해외 접종 완료자, 입국시 자가격리 면제를 한다는 뉴스가 나왔습니다.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지 않았고 여행 해야하는 경우, 예방 접종을받지 않은 사람들을위한 CDC의 해외 여행 권장 사항을 따르십시오. 그러나 해외 여행은 추가적인 위험을 내포하고 있으며, 완전히 예방 접종을받은 여행자조차도 일부 COVID-19 변종에 감염되고 확산 될 위험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모든 여행자는 여행하기 전에 목적지 의 조건에 세심한주의를.


23.08.2022 이투스 양평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반독학기숙학원의 대표적인 기숙학원 5개 지점 이투스기숙학원에 대해서 비용,학습시스템, 모집정보에 대하여 총정리하는 다저스 대 컵스 갖도록 하겠습니다. 이중에서 이투스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는 기숙학원은 양평이투스247기숙학원입니다. 나머지 기숙학원들은 모두 가맹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래서인지 학습시스템이 약간씩 차이점이 있습니다. 첫째 1인1 다저스 대 컵스 제공 보통의 독학기숙학원 데스크탑으로 인강을 듣는 구조인데 이투스에서는 1인1테블릿pc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투스1PASS 인강이 무료 제공됩니다. 강남대성은 강대컨텐츠, 메가는 메가 컨텐츠가 있듯이 이투스로 이투스만의 학습컨텐츠가 제공됩니다. 이와같은 시스템을 적용하는 기숙학원은 양평이투스기숙학원과 안면도이투스기숙학원이 있습니다. 그건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학생 모집에 대한 부분이 가장 클것으로 보입니다. 똑같은 시스템은 아무래도 한계가 생기기 때문에 각기 다른 플랫폼으로 운영 학생을 모집을 하고 있는거 같은 생각이 듭니다. 이상으로 이투스기숙학원에 대한 정보를 두서 없이 이투스 양평 보았습니다. 다음 이투스기숙학원에 대해서 정리 할때는 학원별로 시스템의 장단점, 모집요강등 좀더 자세한 정보를 올리도록.


08.08.2022 유튜브 욱 일기 광고


SNS와 인터넷 검색어를 통해 오늘 7일 하루 관심사와 솔직한 반응을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욱일기는 일본이 2차 세계대전 기간 중 사용한 전범기로, 일본 군국주의를 상징하는 깃발이죠. 이런 의미의 욱일기를 제품 디자인에 사용해 온 기업들이 공개됐습니다. 첫 번째 검색어는 '욱일기 쓴 日 기업들'입니다. 전 세계 욱일기 퇴치 캠페인에 나서고 있는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는 오늘 자신의 SNS를 통해 문제의 기업들을 공개했습니다. 첫 번째 기업은 JAL, 일본항공입니다. 일본항공은 기내식 가운데 유대교식인 '코셔밀'의 투명 플라스틱 덮개에 욱일기 디자인을 몇 년 동안 사용해 온 다저스 대 컵스 전해졌습니다. 두 번째 기업은 유니클로입니다. 유니클로는 지난 2010년 욱일기가 크게 그려진 반팔 티셔츠를 판매한 데 이어 지난해 5월 욱일기 문양의 종이비행기를 들고 있는 소녀가 광고에 등장하기도 했습니다. 세 번째 기업은 아사히맥주입니다. 아사히맥주는 그동안 다양한 캔맥주 디자인에 욱일기를 활용해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서 교수는.

연세대 학교 간호 대학